진리와 거짓

♥히브리서 9:23-28♥

23. 그러므로 하늘에 있는 것들의 모형은 이런 것들로써 정결하게 할 필요가 있었으나 하늘에 있는 그것들은 이런 것들보다 더 좋은 제물로 할지니라

24. 그리스도께서는 참 것의 그림자인 손으로 만든 성소에 들어가지 아니하시고 바로 그 하늘에 들어가사 이제 우리를 위하여 하나님 앞에 나타나시고

25. 대제사장이 해마다 다른 것의 피로써 성소에 들어가는 것 같이 자주 자기를 드리려고 아니하실지니

26. 그리하면 그가 세상을 창조한 때부터 자주 고난을 받았어야 할 것이로되 이제 자기를 단번에 제물로 드려 죄를 없이 하시려고 세상 끝에 나타나셨느니라

27.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해진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진리와 거짓

27.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해진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사람이 태어나서 딱 한번 인생을 삽니다. 그리고 딱 한 번 죽습니다. 그 후엔 딱 한번 주어졌던 인생에 대한 심판을 받습니다. 이 때 심판의 기준은 선과 악이며, 선과 악의 기준은 그리스도에 대한 믿음입니다.

데일리 말씀을 통해서 진리와 거짓에 대한 말씀을 묵상합니다.

인간은 한 번 인생을 살다가 죽습니다. 이것이 진리입니다.

죽은 후에는 하나님의 심판 대에 서서 영벌과 영생 중 한 가지가 주어지는 심판을 받습니다. 이것이 진리입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사는 인생은 너무도 귀중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인간을 너무도 사랑하시기에 영벌이 아닌 영생을 선고 받을 수 있는 방법을 명확히 알려 주셨습니다.

그러나 안타까운 현실은 수많은 사람들이 영생이 아닌 영벌로 가고 있습니다.

수많은 사람, 수많은 민족, 수많은 인생이 영벌로 가고 있음을 목도합니다.

왜 그럴까요?

그것은 인간이 영생을 얻는 것을 시기하고 질투하는 세력, 곧 사단의 방해가 있기 때문입니다.

사단의 전략은 진리를 왜곡하는 거짓말입니다. 사단의 별명은 '참소하는 자(계 12:10)'입니다.

사단은 인생과 죽음 이후의 세계에 대해 거짓말을 퍼트립니다.

사단의 거짓말에 농락당한 이들은 인생은 윤회라고 주장합니다. 인생은 한번이 아니라 돌고 돈다라고 주장합니다. 전생이 몇번이 있었고, 이생이 다해도 다음 생이 기다리고 있다는 주장합니다.

반대로 어떤 이는 사후세계가 없다고 주장합니다. 한번 눈을 감으면 끝이라고 말합니다. 그래서 한번 사는 인생 맘껏 즐기다 가는 것이 현명하다고 주장합니다.

사람들은 완전히 사단의 거짓말에 마음을 빼앗겨 버렸습니다.

그러나 성경의 진리는 분명히 강조합니다.

인생은 한번 살고, 한번 죽고, 죽은 이후에 영원한 심판을 받는다고 말씀합니다.

이것이 야박하게 들리고 터무니없이 들릴 수 있어도 진리입니다.

마지막 심판에서 피할 곳은 오직 십자가 그늘뿐입니다.

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오직 그리스도의 십자가만이 우리의 죄를 씻고 허물을 가릴 수 있는 유일한 길임을 믿습니다.

이땅에서도 물론 하나님의 심판대 앞에서도 온전히 십자가만을 의지하고 엎드리는자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하나님의 심판대에 서기 위해 이 땅에서 진리이신 그리스도만을 믿고 신뢰하며, 그분께서 말씀하신 진리의 말씀에 순종합니다.

나의 죄를 담당하셔서 구속하여 주신 주님, 대속의 주님을 찬양합니다.

나를 구원하실분은 하나님 한분 밖에 없습니다.

나를 구원으로 인도하실 방법은 나의 죄를 해결하시기 위해 십자가에서 죽으신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믿음밖에 없음을 고백합니다.

한번 뿐인 인생, 한번 뿐인 죽음, 한번 뿐인 심판, 이 진리의 말씀에 순종하며 하루를 시작합니다.

[기도제목]

  1. 나를 하나님의 구원의 백성으로 불러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구원의 백성으로서 이땅에서 자존심을 버리지 않고 진리의 말씀에 순종하며 살아갈 수 있도록

  2. 무엇이 진리이고 거짓인지 분별할 수 있는 하늘의 지혜를 주소서.

  3. 베트남선교를 위해 선교회 모두가 한 마음이 되고 진리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전파하는데 힘쓸 수 있도록

  4. 세계중보기도란에 올린 기도제목을 놓고 기도합니다.

Previous
Previous

말씀을 대하는 자세

Next
Next

남은사명이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