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로또웅 교회

캄보디아 쁘로또웅 시골마을에 교회가 세워졌습니다. 이곳에 세워진 교회에서 5번의 예배를 드렸습니다. 천친난만한 아이들이 맨발로 뛰어놉니다. 두리안 나무에 성탄절 츄리를 만들고 조명을 설치했습니다. 아이들이 얼마나 기뻐하던지요?

아이들이 뛰어놀 놀이터가 필요합니다. 맨발로 다니는 아이들이 많아서 안전하게 뛰어놀 놀이터가 필요합니다. 화장실도 없습니다. 쁘로또 시골마을에 세워진 교회에 놀이터, 화장실, 차양막, 교회바닥타일이 필요합니다.

예산을 올려 드립니다. 마음에 감동되시는 분들은 GEM 후원계좌로 후원해 주시면 전달하겠습니다.

사) 지구촌초대선교회(Global Early Mission):

KEB 하나[734-910028-14605]

후원을 하실때 글을 남겨주세요

(예: 후원_바닥타일)

바닥타일과 차양막

임시로 새워진 교회에 바닥에 타일을 깔아야 합니다. 현재는 포장으로 자리를 깔고 사용하고 있으나 우기철이 되면 비가 들어와서 타일을 깔아야 합니다.

놀이터

아이들이 뛰어놀수 있는 놀이터가 필요합니다. 교회 앞 마당과 도로가 구분이 없어서 아이들이 사고날 수 있습니다. 펜스를 치고 놀 수 있는 놀이터가 필요합니다.

화장실

교회에 화장실이 없어서 아이들이 두리안 나무밑으로 갑니다. 옆에 가정집을 찾아가기도 합니다. 화장실이 필요합니다

I planted the seed, Apollos watered it, but God made it grow.

나는 심었고 아볼로는 물을 주었으되 오직 하나님께서 자라나게 하셨나니(고전 3: 16)